본문 바로가기

50+ 인생설계

검색하기
50+ 인생설계
프로필사진 info-manim

  • 분류 전체보기 (67)
    • F.I.R.E. (67)
Guestbook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 글쓰기
  • 방명록
  • RSS
  • 관리

목록2025/01/26 (1)

50+ 인생설계

"왜 우리는 할인과 한정판에 끌리는가? 소비 심리의 비밀을 파헤친다"

“오늘만 할인!”, “한정 수량!”, “지금 사지 않으면 손해!” 이런 문구는 우리를 유혹하고, 우리가 지갑을 열게 만듭니다. 할인과 한정판 마케팅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소비자 심리를 자극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우리는 왜 이런 마케팅에 쉽게 넘어갈까요? 이 글에서는 할인과 한정판 마케팅이 우리의 소비 패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그 심리적 원리를 알아보겠습니다.1. FOMO(Fear of Missing Out): 놓칠까 봐 두려운 마음"지금 사지 않으면 다시는 기회가 없을 거야!" 이런 문구가 소비자의 마음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FOMO(Fear of Missing Out)**란 '놓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의미하는데, 이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나 상황에서 뒤처질 것이라는 불안..

F.I.R.E. 2025. 1. 26. 18:03
이전 Prev 1 Next 다음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